후기

갤럭시 S23 울트라 사전구매 결제일 청구 할인 미적용 억울하네요

지식드림 2023. 3. 10.

갤럭시 S23 울트라를 구매했습니다.

여러가지 할인을 받아서 136만 원에 구매를 했고,

5% 결제일할인 금액인 6만원 할인을 추가로 받을 생각이었습니다.

 

 

 

 

 

 

 

 

문제가 된 할인... 삼성카드 결제일 할인 5%

삼성카드 결제일 할인 5%는 항상 사전예약 혜택에 등장하는 할인인데요.

이 할인이 적용이 안되어서 삼성카드사에 문의를 했습니다.

그런데 삼성닷컴에 문의를 해야 한다 하더라고요.

 

 

 

 

문의 결과

그래서 삼성닷컴에서 문의를 했고, 상담원의 말에 따르면

갤럭시 클럽 서비스를 이용하면 청구할인 5%를 못 받는... 다네요.

(갤럭시 클럽은 월 3300원을 내고 추가로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이런 경우가...

그런 안내도 주의사항도 없었던 터라 지금 당황스럽네요

저처럼 당황스러운 사람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서 포스팅해 봅니다.

 

갤럭시 클럽은 가입하더라도 나중에 따로 가입하는 걸로...

결국 6만원 쌩돈나갔네요

내 돈 돌려줘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