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호환 차이콘 가격 및 후기

지식드림 2023. 1. 1.

 

안녕하세요

스위치 호환 조이콘 구매 후기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지만...

 

 

 

 

스위치 조이콘 없이 안됨

닌텐도 스위치 중고로 본체만 구매했습니다

초기화 후 받은 닌텐도 스위치가 왔네요

초기세팅을 해야 했는데 조이콘이 없으면 진행이 안되네요?

 

 

 

 

조이콘을 장착하라는 이미지

뭐 진행이 된다고 해도

조이콘 없이 플레이도 할 수 없고요

그래서 조이콘 구매를 찾아보게 됐네요

 

 

 

 

 

조이콘 정품 몰

 

 

조이콘 닌텐도 코리아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정품가격은 7만 9800원으로 상당히 비싼데요?

 

네이버나 다나와 등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7만 1000원 정도 하네요

 

아무래도 부담이 커서

조이콘 호환 제품을 찾아보게 됐어요

 

 

 

조이콘 호환 차이콘 23000원

차이콘

호환 조이콘 가격은 쿠폰적용 후 23000원 정도 하네요

상품 평이 많아서 좋았어요 

해외배송이라 2주 정도?

걸렸네요

 

 

 

패키지

 

 

 

 

 

구성품

본체

스크랩

usb케이블

들어있어요

 

 

 

 

실물 사진

 

 

 

 

 

사용후기

아무래도 누르는 느낌에서 조이콘이랑 비교가 미안할 정도네요

 

 

하지만

본체결합 인식도 잘되고

저스트 댄스 할 때 모션도 잘 인식해요

2만 원대 저렴이 만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