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코리아>와 데이터 분석 기업 TDI가 발표한
‘2022년 한국인이 사랑한 모바일 앱’ 순위
1위 유튜브
유튜브는 2년 연속 1위를 지켜내고,
지난 한 해 동안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으로 선정되었다.
기기 설치 수, 신규 설치 수, 활성 사용자 수, 평균 실행 횟수 등을 합친 종합 점수에서 3.86을 기록했다
2위 카카오톡
카카오톡은 2년 연속으로 2위에 선정되었다.
활성 사용자 수, 평균 실행횟수는 유튜브를 앞섰으나
기기 설치 수, 평균 실행 시간, 평균 총 실행 시간에서 유튜브에 밀려 2위에 올랐다.
3위 인스타그램
4위 쿠팡
5위 당근마켓
6위 스노어 랩
7위 네이버 지도
8위 넷플릭스
9위 티맵
10위 쿠팡 플레이
'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16.2 애플뮤직 | 노래방 (28) | 2022.12.21 |
---|---|
ios 16.2 아이클라우드 | 데이터 종단간 암호화? (10) | 2022.12.21 |
빈부 격차 심해졌다. 상·하위 10%, 1억 9042만 원 · 897만 원 (11) | 2022.12.20 |
긍정적 신호, 미국 소비자 물가 연속 하락 중 (10) | 2022.12.18 |
뉴질랜드, 2009년 생 이후 출생 평생 담배 못 산다 (5) | 2022.12.18 |
댓글